반응형

gs편의점에서 없어서 못판다는 대게딱지장

gs수퍼에서 세일을 하길래 사봤는데...

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신 안살것 같아요




아무래도 대게의 내장이라 어느정도 비린맛은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비리기도 하고 비주얼도 다소 충격적이었던..

80g에 258칼로리네요

대게내장이 100%가 아니고 국내산 55%라고 적혀있어요





게딱지에 따끈한 밥 비벼 먹는 느낌으로 먹고 싶어서 사봤거든요

가격이 3500원인데 세일해서 2900원에 산걸로 만족해야할듯해요





김가루랑 참기름 계란프라이 넣고 게딱지 비빔밥으로 제일 많이 드시더라고요

사실 파스타나 크리미 군함으로 만들면 더 못먹을것 같은 ㅎㅎ





대게내장 55%에 게맛살도 들어 있고

특히 냄새를 맡아보면 마요네즈가 들어 있다는걸 누구나 느낄거예요

어느분이 유통기한이 임박해올수록 비리다고 한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걸까요?ㅋㅋㅋ

오늘 먹은거 아니고 얼마전에 먹은거예요




밥에 김가루 듬뿍 넣고 참기름 넣고 비벼서 처리했어요

너무 맛있다고 하는 분들도 있고

저처럼 비리다고 하는 분들도 있고

암튼 호불호가 갈리는 대게딱지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