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인스타와 페이스북 때문에 사진배경지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인터넷 검색하다가 멀티패드를 보고 예뻐서 몇개 구입해봤어요

아무래도 사진배경지가 있고 없고 차이가 참 큰것 같아요

우드 상판이나 대리석을 구입하자니 자리차지도 많이 하고 무게도 나가고 당연 가격도 비싸구요

우드상판보단 가격이 저렴하고 보관도 편해서 저는 상당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어요



[네스홈] Desk 자연에서 온 멀티패드

원래 용도는 컴퓨터 책상에 넓게 펼쳐 놓는 장패드용도인듯해요

제가 구입한것은 우드 /  콘크리트 / 화이트 우드 3가지 입니다




상품평에 받으면 고무냄새가 많이 난다고들 하던데

저는 그다지 냄새가 많이 나진 않더라고요

크게 심하게 냄새가 나거나 하지 않아요





자주 쓰는 약간 두툼한 마우스패드랑 비슷해요

뒷면은 통고무판으로 되어 있어서 바닥과 밀착이 되어 움직이지 않아요

상품 설명에 잠수복원단이라고 되어 있는데 ㅎㅎ

암튼 견고하고 오래쓸수 있다는 이야기겠죠

콘크리트와 우드를 겨울에 사서 정말 잘 썼거든요

날이 더워지면서 좀 밝은 느낌의 화이트 우드를 따로 구매했는데

화이트 우드는 푸른빛이 돌아서 좀 실망스럽더라구요





무보정 그대로의 사진들 입니다

마땅히 올릴게 없어서 ㅋㅋ 파슬리 후레이트로 놓고 찍어 봤어요

이 화이트우드는 뭘 올려놔도 만족스럽게 나오지를 않네요

그냥 데스크매트로 사용중입니다




멀리서 찍으면 괜찮은데 가까이서 찍으면

너무 확 티가 나는 단점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네스홈 우드 멀티패드

양쪽에 느낌이 달라서 작은 소품들을 찍을때 다양한 느낌으로 사진이 나옵니다

멀리서 보면 나뭇결느낌도 나는것 같고요




제일 맘에 쏙 드는 콘크리트

콘크리트 멀티패드는 뭘 올려놓고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오는것 같아요


날이 더운 여름이라 조금 더워보이는 느낌은 들지만

사진배경지로 너무 좋아서 자주 사용해요

가격대는 장당 18,000원인데 쇼핑몰 마다 할인쿠폰이 있어서

저는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sns인기로 미니스튜디오도 검색해봤는데 가격대가 좀 비싸네요

저렴하게 기분전환삼아 사진배경지로 사용하기에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