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구입한 모던하우스 그릇 화이트 우드핸들볼 L 

이랜드몰에 방문할때 찜해두고 고민하다가 샀는데 가격대비 괜찮네요

오늘 모던하우스에 들어가봤는데 슈퍼위크 세일중 이네요 ㅠㅠ

난 정가 다주고 샀는데 이럴땐 씁쓸합니다 ㅋㅋㅋㅋㅋ





화이트 우드핸들볼 크기는 L와 S 두가지입니다

L사이즈는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다양한 음식을 담기에도 괜찮더라고요

떡볶이나 파스타 같은 음식을 담아도 보기 좋아요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직화그릇같지만 직화는 안됩니다




도자기재 몸통에 우드 손잡이가 달려 있어요

음식을 담고 들고 나르기에도 편합니다

단지 아쉬운건 나무 마감상태





제것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모던하우스 방문해서

다른분 상품평도 몇개 읽어보디 저랑 비슷한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가격이 워낙에 저렴하고 사용하는데는 크게 불편함이 없으므로 패스!!



뒷면도 깔끔하지요

중국생산제품이네요






시판토마토소스에 삶은 펜네파스타를 볶아서 금방 만든 파스타

2인분 입니다







크기가 넉넉해서 2인분을 담아놔도 공간이 남아요

지름이 20cm이고 높이감이 좋습니다

작은것도 하나더 사고 싶은 욕심이 들어요

여러가지 음식을 담아봤는데 화이트라 어떤걸 담아도 두루두루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