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슬레 네스카페 크레마~

깊고 진한 여운의

아메리카노 미니 130입!

이번에 아이스커피 구매하려고

검색하다가 설탕 프림없는

네스카페 크레마를 구입해봤어요

기존에 먹던 커피와 좀 다른 크레마

크레마는 크림을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거피 거품층을 말하는거래요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향긋한 커피 향을 보존해줘요

옥션에서 중복할인쿠폰으로

제일 저렴하게 산듯 ㅋ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미니 1스틱당

물의 양은 100~120ml가 적당해요

평소 마시던대로 먹으려면

스틱 2개는 넣어야할것 같네요

입자가 아주 고운 상태라

찬물에도 작 녹아요

이젠 프림과 설탕을 좀 줄려보려고

아이스커피믹스 대신 이 제품으로 샀는데

역시나 그동안 먹던게 있어서

설탕을 약간 넣어주니 더 맛있게 느끼는 내 입맛 ㅠㅠ

크레마 아메리카노 1스틱에

적당량의 찬물을 붓고 저어봤어요

찬물에도 잘 녹더라고요

얼음몇개 띄워주니

연한 아메리카노가 되었더라고요

커피향도 향긋하고 설탕 없이

이대로 시원하게 마시기에도 괜찮네요

입맛의 차이는 입겠지만

저는 부드럽고 쓰지 않아서 좋네요

뜨거운 물도 부어봤는데

크레마는 생각만큼 많이 생기진 않아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