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로 만든

노브랜드 티라미슈~

 

퇴근하면서 이런 간식을 사다주는 남편..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좋다고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ㅎㅎ

음료수 사려고 노브랜드에 갔다가

눈에 띄어서 하나 사왔다네요

가격은 2900..얼마였던,.

다른곳에 비해 저렴한 편이죠

 

노브랜드 티라미수

원산지가 이탈리아예요

90g씩 2개로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요

개봉해서 하나씩 디저트로 먹기에 

딱 적당한 양이에요

 

 

칼로리는 180g에 410칼로리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투명한 용기 안에

먹음직스러워보이는 티라미수가 들어 있는데

나름 용기에도 신경을 쓴것 같아요

모양이 꽤 이쁘더라고요

약간의 치즈맛에

달콤한 디저트의 맛

달달한 티라미수의 향을 맡으니

먹기도 전에 기분이 업되네요 ㅋㅋ

 

치즈맛은 다른 제품에 비해

좀 약하게 느껴져요

달달구리하게 입안에 넣으면

그냥 사르르 없어지네요 ㅋㅋ

이 안에 빵시트는 거의 보이지 않을정도로

아주 얇게 들어가있어요

빵은 좋게 말하면 촉촉하고

나쁘게 말하면 축축하구 ㅎㅎ

가격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맛이에요

느끼하지도 않고 또 너무 달지 않아서

저는 괜찮더라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