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1250mg 60정

어쩌다보니 하루하루 먹는 

건강기능식품이 늘어가네요

식이유황에 밀크씨슬에

루테인에 ㅋㅋ

멀티비타민은 예전에 먹다가

이번에 다시 사게됐네요

1일 1정 먹을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 멀티비타민 웰플러스

기존에 먹는 약들은 다들 그냥 

아무맛도 없는 약이다보니

점점 먹기가 싫어지는거 인정

그래서 이번엔 좀 맛있는 비타민으로 골라봤어요

 

비타민A, B1, B6, C, D, E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셀렌, 야연등 함량 표시는 사진에 다 나와있어요

 

가격대가 저렴해서 그런지

부담없이 구매할수 있는 가격

상품평도 아주 많은 제품중 하나인데요

다들 사탕처럼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쿠팡에서 세일하고 있길래

8천원 초반대로 구입했으니

저렴하긴 하네요

개봉해서 냄새를 맡아보면

약간 새콤한 냄새가 나요

생긴건 예전에 불량식품이랑 비슷하게 생김 ㅋㅋ

약간 하얀 가루가 떨어지네요

크기는 보통크기에요

물먹고 목구멍으로 바로 삼키는

비타민이 아니라 크기는 뭐 상관 없죠

사탕처럼 녹여먹거나

씹어 먹어도 되는 비타민~

 

먹어보면 정말 맛있어요

그래서 씹지 않고 사탕처럼 녹여먹게되네요

첫맛이랑 냄새가 약간

요쿠르트 냄새랑 비슷하기도 하고

약간의 과일맛도 나요

예전에 먹었던 아모레퍼시픽 비타민보단

맛이 떨어지긴 하지만

가격이 워낙에 저렴하니깐~

효능이야 늘 느낌상이고..

비싼거 먹는다고 효과가 확 나타나는것도 아니고..

건강보조식품을 몇가지 먹긴 하는데

안먹는것보단 좋겠거니 하고 챙겨먹는게 속편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