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 gs슈퍼마켓 위대한빅세일 

할인 품목에 있던

풀무원 생가득 오색야채물만두

물만두 삶아서 초간장에 콕~

한입 쏙쏙 먹기도 편하고 맛나죠

라면끓일때 넣어도 금방익고

만두탕수 만들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5색물만두 안에 양배추, 부추, 당근

대파, 양파, 홍피망, 적양배추, 돼지고기 등

컬러가 있는 야채들이 있어 있네요

제품 패키지에 나온 사진인데

실제 이정도로 알록달록하진 않지만

다른 물만두에 비해 색이 여러가지색이에요

 

물만두 300g당 칼로리

630칼로리

1+1 제품이라 한봉지가 300g이더라고요

물만두 삶는법

물만두가 충분히 잠길 정도로 물을 넣고

끓이다가 냉동상태의 물만두 넣고

2분~3분간 삶아 주면 끝

찬물로 살짝 헹궈내면

만두피가 더 쫄깃해진다네요

크기는 한입크기라 먹기 편해요

만두튀김을 만들어도

맛있더라고요

찬물에 헹구지 않아도

만두피가 쫄깃하고~

고기 누린내도 전혀 없고

만두피 겉으로 야채의 컬러가 살짝 보이네요

비비고 물만두도 여러번 구매했는데

풀무원 물만두랑 맛의 차이는 크게 없는듯

그래서 가격이 저렴한걸로 구매해요 ㅋㅋ

오색야채 물만두 속이

보라색, 초록색, 주황색등 다양하게 보여서

더 먹음직스럽긴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