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국건강 밀크씨슬 구매후기

기존에 먹던 밀크씨슬 다 먹고

이번엔 안국 밀크씨슬을 구매했어요

4통에 가격대는 4만원 후반대인데

출첵 이벤트 마일리지를 같이 결재하니

약간 더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1일 1회 1캡슐

이 한통에 800mg 60알이 들어 있으니

한통이면 두달은 먹을 양이네요

밀크씨슬은 먹어보면

그나마 효과가 좀 바로 느껴지는듯

확실히 피로감이 덜해요

지난번에 구매한 루테인도 잘 먹고 있는데

아직 그건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ㅋ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

이번에 밀크씨슬을 다른곳에서 구입한 이유는

마일리지도 적립이 되어있기도 했지만

직구제품은 먹기가 너무 힘들어요

거친표면에 크기까지 크니

씹어 먹을 수도 없고 

남편도 먹을때마다 힘들다데요 ㅋㅋ

매끈매끈한 알약의 상태

크기도 괜찮고~

실제 만져보면 말랑말랑한 타입이에요

한번에 꿀떡 삼키기가 편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