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트에서 즉석스프 구매하면서

같이 먹을 빵을 구입하려했는데

막상 살게 식빵 밖에 없네요

즉석수프에 찍먹하기엔 식빵도 좋지만

바게뜨과자도 괜찮아 보여서 구입했어요

이 과자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ㅋㅋ

구운 미니 마늘 바게뜨 120g

생각보다 양도 많더라고요

가격은 천원 초반대로 저렴한 편


한입에 쏙쏙 먹기 편한 크기의 바게뜨

이 안에 국산 마늘이 들어 있네요


spc 삼립 제품

마늘 바게트 120g에

칼로리는 580칼로리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개봉을 해보면 달콤한 냄새와 같이

마늘 냄새가 진하게 풍겨요



크기는 한입에 먹기 편해서

바닥에 흘리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달콤하면서 진한 마늘의 맛도 좋지만

식감이 대박 ㅋㅋ

완전 바삭바삭 바사샥

정말 바삭바삭 씹는 소리까지 좋아요

가끔 마늘 바게트 생각나서 먹고싶은데

빵집까지 넘 멀다보니 가기가 귀찮았거든요

마트 주문 넣을때 가끔씩 넣어봐야겠는데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