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국요리와 각종 수프에 사용하기 좋은

칼노트 치킨스톡

큐브 타입이라 하나씩

육수에 넣기 편하네요

 

요즘 각종 수프에 꽂혀서 ㅋㅋ

여러가지 수프를 집에서 간단하게 끓이는데

막상 집에서 끓이면

뭔가 2%부족한 느낌이

치킨스톡을 넣어주니 외식할때 먹던 그맛이 나요

 

마트에서 구입한 칼노트 치킨스톡

가격은 이천원대 초반이네요

요즘은 액상으로 나온 치킨스톡도 많이 나와있더라고요

 

큐브 하나당 물 500ml에 적합하다네요

 

 

간만에 단호박스프 끓여봤는데

치킨스톡을 하나 넣어주니

맛이 어마무시하네요

역시 치킨스톡의 위력 강력해요 ㅋㅋ

요즘 요리 프로그램을 자주 보다보니

참치액에, 두반장에, 치킨스톡까지 ㅋㅋ

요리는 많이 하지도 않으면서

자꾸 사다가 채워놓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