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밥은 씨유~
저렴이 편의점 김밥
참치&불고기 반반김밥

편의점김밥 간만에 먹어보네요
김밥이 은근 한줄은 적고
 두줄은 양이 많고 ㅋㅋ
김밥엔 컵라면이 최고 궁합이죠
작은 컵라면에 편의점 김밥한줄이면
 배가 빵빵하게 부르지요

불고기김밥과 참치김밥
두가지다 좋아하는김밥이라
한줄에 이렇게 반반씩 들어있는
 반반김밥도 참 좋아보여요
반반김밥의 쌀은 햅쌀 신동진쌀이고
김은 완도김이라고 표기가 되어있어요

김밥한줄의 칼로리
들어가는 속재료에 따라 다 다르겠지만
참치불고기반반김밥 칼로리는
205g에 343칼로리로 나와있네요
가격은 2,200원이고요

상세 영양정보는 사진에 나와있어요

김밥한줄이  꽁다리가 없어서 그런가
조금 짧아보여요
약간 두껍게 8조각으로 잘려있어요

왼쪽이 참치 오른쪽이 불고기
속이 꽉찬 느낌은 아니네요

요게 불고기 김밥인데 소고기가아닌
달콤짭조름한 돼지불고기에요
약간의 깻잎에 돼지불고기랑 볶은당근이 약간 들어있고 김밥에 절대 빠질수없는단무지 한줄

참치김밥은 일반적인 평범한맛
마요네즈에 버무린 참치에
단무지 맛살 햄
약간의 깻잎이 들어있네요
개인적으로 불고기김밥이 더 맛있었어요
김밥 안에 밥도 딱딱하지않고
촉촉하니 괜찮았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