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 마라탕면 구매후기


매운맛이 기대되는 cu마라탕면

198g / 370칼로리

가격 : 3,200원

가격이 좀 비싼듯하죠?ㅋ



이 안에 면발은 숙면입니다

나중에 먹어보니 다 먹을동안도

면발이 탱글탱글하니

불지도 않고 맛있긴 했어요



cu 마라탕면 조리법

안에 들어 있는 용기에 면과 소스, 건더기스프를 넣고

끓는 물을 내부표시선까지 부어주고

전자레인지로 3분간 조리하면 끝


칼로리와 영양정보

일반 끓여먹는 라면에 비해

칼로리는 낮으나 나트륨은 약간 더 높네요



용기안에 개별 포장된

면과 소스, 건더기스프, 마라유가 들어 있어요


요게 면발인데

그냥 보면 우동면발이랑 비슷해요


건더기 스프엔

건조링홍고추, 건표고버섯, 건청경채가 들어 있어요



소스는 걸쭉하면서 붉은색이 나요

소스에 들어 있는 성분을 보면

돈골추출액등 여러가지가 들어 있더라고요


요것이 마라유인데

기호에 따라 양을 조절해서 넣으래요

성분은 고추맛기름과 산초오일 등등


용기 안에 표시된 선까지

뜨거운 물을 붓고 3분간 조리

설거지가 안나오니 좋긴하네요 ㅋㅋ



cu마라탕면 전자레인지에 돌리면서

뒷면에 나온 원재료및 함량 살펴보세요

머리가 아파짐 ㅋㅋㅋ



3분간 조리하고 보면

면발도 알아서 다 풀어져 있어요

이 상태로 먹어보면 돈골사골육수가 들어간

 일반 라면같아요



동봉된 마라유를 저는 다 넣었거든요

넣고 나면 특이한 향이 올라오긴해요



면발이 우동처럼 탱탱하고

쫄깃한 느낌이들어요

다 먹는 동안 탱글탱글해서 좋긴해요



맵기정도는 처음에는 별로 매운느낌이 없었는데

먹다보니 입안이 약간 얼얼하고

콧등에 땀이 송송

매운걸 잘 먹는편이라 저한테는 

많이 매운맛은 아니였어요

신라면보단 약간 더 매운 정도

매콤하면서 특유의 마라향을 기대하면서 먹었는데

호불호가 나뉘기 않게 만든건가..

일반 라면과 별 다른 점이 없어서 좀 아쉽더라고요

근데 진하고 얼큰한 국물맛도 그렇고 

탱탱한 면발도 그렇고

맛은 있다는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