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심 신제품

신라면 건면 먹어보기!!


신라면 건면 앞으로 자주 살것 같은 예감 ㅋㅋ

사실 새로운 라면이 나오면 맛본다고 한두번씩 사게되고

역시 꾸준히 사는건 신라면이더라고요



농심에서 나온 건면 기대가 큽니다 ㅎㅎ

신라면 건면의 칼로리가 낮다고 하던데

일반 신라면과 비교해보면

중량이 다르네요

일반 신라면 120g /  신라면 건면 97g



영양정보를 보면

500칼로리와 350칼로리로 나와있네요

나트륨은 똑같아요



끓이는 방법은

물 500ml에 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

야채조미유를 같이 넣고 4분 20초간 끓이면 되네요

보통 조미유가 들어간 라면은

후첨이던데 신라면 건면은 첨부터 같이 넣어요



이게 신라면 건면의 면발이에요

일반 신라면에 비해 크기도 좀 작고

약간 특이한 냄새가 나요




일반 면발에 비해 조금 얇아 보이기도 하구요



같이 들어 있던 야채조미유



후레이크 안에

큼직한 표고버섯이 꽤 많아요

그래서 더 맘에 들더라고요 ㅋㅋ

표고버섯 완전 좋아하거든요



국물맛의 매운맛은 거의 비슷하고

대신 국물이 매콤하면서

훨씬 깔끔한 맛이 나요



면발이 좀 특이해요

일반 라면면발보다 꾸불탕 거리지 않구

쫄깃쫄깃하기보단 약간 부드러운 면발인데

전 아주 괜찮더라고요

신라면 국물 맛있는건 다 아는거고요 ㅋㅋ

중량은 줄었지만 튀긴 면발보단 건면이

그래도 조금은 좋아보이네요

가격은 일반 신라면보다 조금 더 비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