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눈건강을 위한 루테인~

얼마전에 안국건강몰 회원가입 이벤트가 있었어요

1월 신규가입 이벤트로

첫구매시 안국 루테인 미니 100을 0원에 구입하는 찬스



회원가입 하면 적립금 오천원지급에

매일 출석이벤트가 있어서

출석 적립금까지 모을수 있더라고요

어차피 건강식품은 꾸준히 구매해야할것 같아

1월에 회원가입을 하고 두가지 제품을 구입했어요




안국 밀크씨슬 구입하면서

안국 루테인을 빵원에 득템

출첵 적립금까지 사용해서

너무 저렴하게 구입했네요

지금 따로 먹고 있는 밀크씨슬이 있어서

안국건강 밀크씨슬은 선물용으로 구입했네요



밀크씨슬은 선물용이라 뜯어보진 않았어요 ㅋㅋ

쇼핑백까지 보내줘서

따로 포장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요게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 

루테인 미니 100

정가는 삼만원이고 할인가 19,900원

회원가입한분들은 0원에 구입이 가능해요



60캡술로 하루 1알 섭취로

2개월간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컴퓨터 보는 시간도 많고

하루종일 스마트폰은 손에서 놓을 수 없고

요즘 눈이 너무 피곤하긴 해요

오래 모니터를 보다보면

눈이 침침하다고 해야할까요

예전보다 시력도 많이 떨어지고

점점 더 침침해져서 예전부터 구매해볼까 생각중이었던 제품



약이란게 먹는다고 진통제처럼

즉각 효과가 나타나는게 아니라서

꾸준히 먹어봐야겠더라고요

크기는 제가 좋아흔 미니사이즈라

먹을때 부담없어서 괜찮아보여요



루테인이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루테인 구매하면서 알게된건데

루테인 추출은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하나봐요

마리골드 꽃도 첨 들어보는 ㅋㅋ

장시간 컴퓨터, 스마트폰, tv를 보는 분들

평소 눈이 침침한분들에게 좋다고 하니

2개월간 꾸준히 먹어보고 재구매해야겠어요

노화로 인해 눈의 영양공급이 필요한분?? ㅜ

나이 한살씩 먹어갈수록 눈도 침침해지는게 느껴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