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예전엔 손도 대지 않던 홍삼캔디 ㅋㅋ

이젠 일부러 사다놓고 먹게되네요



정관장 레네세 홍삼캔디 수

정관장 제품들은 예전부터 부모님께도 선물하고

지인분께도 선물해드리는데

건강식품이라 받는 분들이 참 좋아하세요

정관장 제품 구입하면서 홍삼캔디도 구매해서

남편 차에도 한통 가져다놓고

집에서 입이 궁금할때 제가 먹기도 하고요



20대엔 홍삼캔디에 손도 안댔는데

이젠 일반 사탕이나 초콜릿대신

홍삼캔디를 먹자싶어 사다놓게 되네요 



정관장 홍삼캔디 수 한통은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좀더 저렴한것 같아요

가끔 소소하게 여러명한테 선물할때 괜찮아요

홍삼캔디안에 홍삼농축액, 홍삼분말등이 들어 있네요



홍삼캔디라고 하면

쓰기만 하고 맛이 없을것 같지만

막상 먹어보면 적당히 쌉싸름하면서

꽤 달콤한 맛이 나요

먹어보면 생각보다 맛있네~ 하실거예요 ㅋㅋ

졸릴때 입안에 하나씩 물고 있기에 참 좋아요



아무래도 일반 사탕에 비해

몸에 좋은 홍삼성분이 들어 있으니

당연히 가격은 더 비싸겠지요

한통 가격이 그래도 생각보다 저렴해요

가끔 경비 아저씨도 한통씩 선물로 드리는데

아저씨가 너무 좋아하세요



통안에 한알씩 개별포장된 홍삼캔디가 들어 있어요

모양은 그냥 평범한 모양이죠

가장 흔한 모양이에요 ㅋㅋ

적당히 쌉싸름 적장히 달콤한~

홍삼향은 꽤 진하게 오래 입안에 남아있어요

곧 구정이고 소소하게 선물할곳이 있어서

이번에 여러통 사다놨어요

작은 금액이지만 주변분들께

소소하게 선물해드리면 제 맘까지 괜히 좋아지는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