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콤한 벌꿀이 들어간~

허니버터칩 아몬드카라멜


한때 허니버터칩 사는게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ㅋㅋ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아몬드 카라멜 

한봉지 먹어보고 맛있어서

박스로 구입해놨어요

하나씩 사는것보다 박스로 구입하니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허니버터칩 아몬드카라멜은 

12월~2월 딱 3개월만 판매되는 시즌한정이래요

박스로 사다놓고 친구들한테도 

한봉지씩 나눠줬네요 ㅎ



평소에 과자를 그렇게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

간단하게 맥주안주할때는 과자가 배도 덜 부르고

따로 안주를 만들지 않아서 편해요



제일 좋아하는 과자는 그냥 보통 감자칩

감자칩은 얇고 바삭하면서 약간 짭조름한 맛이잖아요

허니버터칩은 고소하고 짭조름한 감자칩에

달콤함이 더해진 맛이에요



허니버터칩 한봉지 60g

칼로리는 335칼로리




진하게 농축된 노아라카멜을 사용해서

부드럽고 단맛이 깊다네요

그리고 아몬드도 갈아넣어

더 고소함을 살린 과자



근데 먹어보면 일반적인 카라멜향같은건 별로 느껴지지 않아요

내가 둔감한건지 ㅋㅋ

그냥 달콤 짭조름한 맛의 바삭한 감자칩

버터분말이 들어가 있어서 

특유의 꼬릿꼬릿한 냄새도 나고

암튼 단짠단짠의 과자

허니버터칩 아몬드카라멜 한봉지면

간단하게 맥주안주로 그만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