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추김치가 똑 떨어져서

롯데마트몰에서 급하게 통큰김치를 주문했어요



전라도식 풍부한 맛의 통큰김치

통큰김치는 저도 처음 들어보는데

자주 구매하는 비비고김치가 품절이라

검색하다보니 통큰김치가 보이더라고요




롯데마트몰에 3월 4일 주문을 넣어 당일 배송받은 김치이고

제조일이 2월26일이에요

개봉하자마자 맛본다고 먹어봤는데

바로 먹어도 될 상태로 적당히 익은 상태였어요



구매하신분들 상품평을 읽어보니

꽤 괜찮은편

통큰김치 3.5kg에 가격은 15,000원이에요

전라도식 풍부한 양념 멸치액젓과 새우젓등등을 넣고

감칠맛나고 개운한 맛이 나는 김치래요



제조원은 들빛식품이고

판매는 롯데쪽에서 하는듯

이 안에 원재료는 100%다 국산이라 더 괜찮지요



포장상태는 박스안에 이중으로 포장이 되어

김치냄새는 별로 안나게

잘 포장되어서 배송받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젓갈냄새가 많이 나는 김치를 좋아해요

젓갈냄새가 아주 많이 나는 편은 아니고

시원하면서 맛있는 냄새가 나요




요 안에 배추도 아삭아삭하니

고소하고 괜찮더라고요

김치 국물의 맛은 기존에 먹던 김치에 비해

꽤 매콤한 맛이 나는것 같아요

매콤해서 제 입맛엔 더 잘 맞는듯




통큰김치 전엔 비비고배추김치를 먹었었는데

비비고보다 가격이 약간 더 저렴해요

김치를 담그려니 너무 힘들고 맛도 안나고 ㅋㅋ

어쩔수없이 사다 먹다보니

먹어본 김치 종류도 다양해져요

매콤하면서 적당히 젓갈냄새도 폴폴 나고

통큰김치 가격대비 아주 괜찮은데요

아직 덜 익은 상태인데

맛있는 김치는 익을수록 시원하면서 맛있어져요

나중에 익은 상태의 맛을 확인해보고

재구매해봐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