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던킨도너츠

누가 내 피넛버터를 숨겼을까?

뭐지,,ㅋㅋㅋ

던킨 도너츠 이름도 갈수록 어려운데 

이건 심지어 길어도 너무 길어요




일단 모양이 귀여워서 구매 ㅋㅋ

완벽한 개뼈다귀모양의 도넛이예요







피넛버터가 써있는걸 보니

이안에 분명 맛있는 피넛버터가 한가득 들었다고 

혼자 상상을 했는데 결과는 아니었음...








고소하고 짭짜름한 땅콩버터필링을 기대하고 반을 딱 잘라봤는데

속이 허전하네~





뼈다귀 모양의 끝을 잘라보니 양쪽에 피넛버터필링이 들어 있어요

도너츠 이름이 이해가 가네요

다들 먹을때 끝부분부터 먹는 편이라 ㅎㅎ

친구랑 나눠먹지 않는 이상

대부분 도너츠를 반으로 잘라 먹지는 않잖아요

피넛버터필링은 고소하고 맛있는데

양이 너무 적은 느낌

숨기지 말고 그냥 다 넣어주면 더 맛있을것 같은~

지난번 던킨 신제품도 도넛이 좀 팍팍해서 별로였는데

이번것도 촉촉한 타입은 아니네요

재미로 한번 사먹어볼만한 맛이예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