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리관련 요리블러거나 인기 유튜버들이 많이 쓰는 디자인이 예쁜 가스레인지

가스레인지로 검색하니 일반 가스레인지가 더 검색에 많이 나오네요

가스버너로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더라고요




만물상 보다가 디자인이 예쁜 휴대용가스레인지 발견

평소에도 블랙컬러를 좋아하다보니 너무 예뻐보여요

디자인이 참 심플하면서 세련된 느낌이죠

어떤 제품인가 궁금해서 바로 검색질 ㅋㅋ




이건 제가 예전에 예뻐서 찜해놨던

무인양품 무지 휴대용 가스버너

이것도 인기 요리유튜버들이 많이 사용하는 제품

블로그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구요

종종 볼수 있는 가스버너에요




만물상에 나왔던 제품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이제품 같아요 ㅎㅎ

이와타니 카세트 버너 스토브 미야비 CB-WA-35

근데 이건 더 비싸 ㅠㅠ

직구 또는 배송비 포함된 금액으로 살수 있더라고요




핑크색과 골드색 가스버너도 색다른 느낌입니다

뭔가 앙증맞은 느낌입니다 ㅎㅎ

이와타니 카세트 가스버너 스토브

전 핑크색도 참 예뻐 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느낌이 어떨진 잘 모르겠어요



우리나라 제품이 저렴하고 성능도 좋긴한데

외국 제품에 비해 디자인이 너무 차이가 나네요

사고 싶기는 한데 집에서도 휴대용 가스레인지를 쓸일이 거의 없다보니

그냥 매일 예쁜 제품 찜만 해놓고 있어요

요리유튜버나 요리블로그  운영하시는분들에겐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