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트에서 장보면서

냥이용품도 같이 샀어요 ㅋㅋ

마따다비환이라고

세일중이라 가격이 천원이네요





요즘 날이 더워지고 움직임이 거의 없는 우리집 냥이

나이가 많아지니 더 움직임이 줄어들더라고요





워낙 고양이 장난감..

쥐돌이 나비 이런거엔 전혀 관심이 없는 녀석이라

요건 굴리면서 놀까 싶어서 사봤는데...

결과는....




내추럴 마따따비환 12g

고양이들한테 한알씩 주면 핥기도 하고 굴리기도하면서

신나게 놀수 있다고 하네요

고양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적혀있어요





개봉도 하기전에 격한 관심을 보이는 우리 냥이 ㅋㅋ

잘 샀나 싶은 생각이 드는것도 잠시 ㅠㅠ




동그란 모양으로 아주 작은 모양이예요

역시나 굴리면서 놀기엔 무리가 있네요

냄새만 맡더니 관심도 거의 없네요;;

장난감들도 그렇고 이 마따따비환도 그렇고

어쩜 이리 관심이 없는걸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