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가 좋아하는 고양이풀

캣그라스 키우기~


고양이풀은 작년에도 화분에 키워서 먹였는데

작년에 남았던 씨앗을 화분에 심어도 소식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온라인으로 천원짜리 밀을 하나 주문했어요 ㅋㅋ

우편배송으로 보내주는거라

배송비가 없어서 좋아요




캣그라스 심는법

1. 캣그라스 씨앗을 너무 깊지 않게 심는다

2. 물을 듬뿍 준후 겉흙이 마르면 다기 듬뿍 준다

씨앗을 물에 불려서 심으라는 말도 본것 같은데 아닌가봐요

상할수 있으니 물에 불리지 말래요



고양이가 먹을 수 있는 풀은

귀리, 밀, 호밀, 보리 등

독성이 없는 풀을 먹을 수 있다고해요

캣그라스 키워서 먹여보니

우리집 냥이도 참 야무지게 뜯어먹더라고요

비타민도 공급해주고 특히 헤어볼제거에도 효과가 있으니

집사들은 많이 키우고 계세요




귀리와 호밀은 호주 캐나다 산이고

보리랑 밀이 국내산이라 저는 밀로 구매했어요




작년엔 화분에 키워보니

너무 흙이 사방팔방 지저분해져서

무순키우던것처럼 키친타올을 깔고 키우기 시작



이틀 지나고 나니 뭔가가 꾸물꾸물 올라오는게 보여요



가까이서 보면 약간 징그러워요 ㅋㅋ



캣그라스 밀 키우기 3일차 모습

새싹들이 조금씩 올라오는게 보여요

빠른것은 빠르고 느린것은 또 느리고요

새싹 끝부분 보면 초록색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해요

오늘이 4일차인데 맨 아래사진보다

초록색부분이 더 많이 올라왔더라고요

곧 캣그라스 수확해서 고양이 풀뜯는 소리를 들을 수 있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