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나 강아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분들은 

모두 공감할 문제 바로 털이예요 ㅋㅋ

전 터앙집사라 늘 빠지고 날아다니는 털이 참 고민스럽더라구요

집에서 검정색옷을 입어본지도 참 오래된듯;;

맨날 그레이색만 삽니다 ㅋㅋ




고양이나 강아지털 뿐 아니라

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람작 멀티클리너 후기

기존에 사용하던것은 좀 크기가 작아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봤어요





제품명 : 람작 멀티클리너

가격은 최저가 검색해서 만원 안쪽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어요









사용법은 케이스에서 멀티 클리너를 빼서

카페트나 옷에 묻은 털을 쓱쓱 밀어내고

다시 통에 넣어 털을 제거하면 되네요








사실 저는 저 하얀색 케이스가 별로예요

금방 지저분해지거든요

마감도 그냥저냥 봐줄만해요

깔끔하지 않고 마감은 좀 엉망

뭐 워낙에 가격이 저렴하니깐 이해해야죠





본품 1개와 휴대용 미니로 구성

미니는 가지고 다니기에 좋게 크기가 아담합니다

휴대용은 옷에 묻은 털만 전용으로 제거하려구요

바닥 밀던것으로 옷을 밀기는 좀 지저분하죠 ㅎㅎ





화살표 방향으로 먼지나 털을 밀어 내면 됩니다




결 반대로 만져보면 까슬까슬해요





고양이 화장실앞 바닥에 깔던 매트에요

매일 청소기로 밀기는 하는데

막상 눈에는 잘 안보여도 털이 많이 붙어 있는 상태





싹싹 몇번 밀어보니 털이 아주 한가득 밀려나와요 ㅋㅋ





몇번 밀다가 본체 안에 넣었다 빼면

털이나 먼지가 떨어지는 방식인데

생각보다 좀 빡빡해서 힘이 좀 많이 들어가네요





끝부분의 털은 깔끔하게 제거되지 않고

조금 남은 상태





본체 뚜껑도 좀 빡빡하고

뭔가 좀 엉성한 느낌인데

저렴한 가격으로 쓰기엔 그럭저럭 괜찮은~

오늘 수확한 고양이 털뭉탱이 

그냥 매일매일이 털과의 전쟁이네요 ㅎㅎ

열심히 쓸고 닦고 치우는게 답이예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