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퓨리나 팬시피스트 로얄 브로스
감성돔& 가자미 고양이 진한 생선수프



요즘은 고양이 수분보충을 위한 

수프타입의 제품들이 많이 나오네요

쉬바 수프도 기호성 좋고

 입맛 까탈스런 우리냥이도 참 좋아해요

팬시피스트는 전에도 자주 먹었던 제품이지만

워낙에 입맛이 까탈스러워서 시험삼아

gs홈쇼핑에서 4팩에 5600인가.,..

무료배송으로 구매해봤는데요

역시나~ 잘 먹네요 ㅋㅋ






한팩에 40g으로 개봉해서

남는거 없이 한번에 다 먹을 수 있는 소량





12개월 이상부터 먹을수 있고

원산지는 태국이라고 나와있어요




팬시피스트 로얄 브로스는 

5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중에 감성동&가자미로 4팩 구매





역시나 해산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냄새는 좀,,ㅋㅋ

고소한 냄새보다는 어항냄새같은게 나더라고요

냄새가 좀 그래서 잘 먹을까 싶었는데

잘 먹어줘서 다행




큼직한 건더기도 보이고

진한 수프타입

일단 국물부터 할짝할짝하다가

건더기까지 한번에 깨끗하게 다 먹네요

꽤 입에 잘 맞았나봐요

하루 한팩은 수분보충때문에 습식파우치를 먹이고 있어요

늘 걱정되는 방광염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