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이 더워지면서 

요즘 자주 구입하는 아이스커피믹스

맥심 아이스블랙 / 아이스 커피믹스



프림은 없고 설탕이 같이 들어 있는

블랙 커피믹스만 구입하다가

가끔 더 달달한게 먹고싶을때 하나씩 먹으려고

프림이 들어간 아이스커피믹스 패키지로 구매했어요 ㅎㅎ







저는 사은품 주는것보다 커피10스틱 더 들어 있는게 더 좋긴해요

이번에 아이스보틀을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요거 은근 괜찮더라고요




아이스커피믹스 1스틱 칼로리 13g 53칼로리

보통 종이컵용 작은 크기잖아요

한번에 두개씩 타서 먹다보니

여러잔 먹을경우엔 칼로리 무시못해요 ㅋㅋ




아이스 블랙커피믹스 5.9g 20칼로리




커피스틱 한개당 약 100ml의 물의 양이 적절하니

종이컵 반정도의 양이 딱 맞네요





이게 사은품으로 온 아이스보틀

색도 시원하고 디자인도 생각보다 이뻐요

나름 이중컵이더라고요





씻기 불편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중간부분이 이렇게 분리가 되니

 열어서 씻을 수 있어서 세척하기 편해요



한여름 되면 가끔 초파리가 날라와

커피에 퐁당 ㅠㅠ

아이스보틀을 사용하면 그럴일은 없겠어요 ㅎㅎ

블랙믹스는 좀 깔끔한 맛이라면

아이스커피믹스는 진짜 달달하고

고소한맛이 진하게 나네요

찬물에도 잘 녹고요

얼음 몇개 띄워서 먹음 

집에서도 한여름에 시원하게 먹기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