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트에 갔다가 단팥빵하나 집어 왔어요

마트에서 빵을 사본건 정말 오래된것 같아요

집근처에만도 빵집이 많다보니 마트에서 빵을 살일이 거의 없네요

예전에 할머니가 참 좋아하셨던 단팥빵

급 할머니 생각이 납니다


철저하고 순진하게 만든

단팥빵 한-입

요즘에는 빵집에 워낙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어서

단팥빵은 거의 안사게되더라고요

역시 추억이 있는 단팥빵 언제 먹어도 추억 돋네요




한팩에 미니 단팥빵이 총 8개가 들어 있어요

184g에 칼로리는 512kcal

역시 빵종류는 다 칼로리가 높네요 ㅋㅋ







한입 두입에 먹기 좋은 크기

달걀보다 조금 작은것 같아요





사진으로 보면 빵이 좀 퍽퍽해 보이는데요

실제로는 완전 폭신폭신 촉촉해요



제품 패키지에 나온만큼 풍성하게 팥앙금이 들어있진 않지만

많이 달지 않고 맛있네요 ㅋㅋ

팥이 통으로 보이기도 하고요

별로 기대안하고 사봤는데 요거 은근 맛있네요

슈크림 든것도 있던데 담번에 슈크림으로 한번 사봐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