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은 아침에 너무 더워 숨막혀서 일어나는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서 홍초한잔~ ㅋㅋ

새콤달콤한 맛에 정신이 확 들어서 좋은듯해요

매번 홍초 석류만 구매하다가 이번에 복분자를 구매해봤는데요

복분자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때문에 목넘김이 더 괜찮은것 같구요



홍초 바이탈플러스 복분자

매번 작은걸로 사다가 이번에 완전 대용량으로 구매 ㅋㅋ

여름이 되니 더 자주 먹다보니 작은걸로는 감당이 안되네요



복분자농축액과 복분자 식초의 함량도 상세히 나와있어요




뒷면에 제품 함량과 원산지등 성분표시도 상세히 나와있어요

대강 한번 훑어 봅니다 ㅋㅋ

볼수록 머리가 아프네요





이번에 구매한 홍초는 1.8L

마트보다 온라인구매가 훨씬 저렴해요

앞으로도 홍초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는걸로~

1회 제공량 25ml 기준으로 칼로리가 25kcal입니다




아침에 남편 출근전에 텀블러에 얼음 꽉꽉 채우고

홍초를 물과 희석해서 한병씩 챙겨서 보냅니다

운전해서 회사까지 가는 내내 시원하게 마실수 있다고 좋아하더라고요



색이 너무 예뻐요~

날씨가 덥고 꿉꿉한 날엔 새콤달콤한게 생각이 자주 나죠

덥다보니 탄산음료도 자주 먹게 되고요

고칼로리 음료보단 홍초한잔이 건강에도 좋고 칼로리도 낮고

괜찮아 보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