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날이 추워지니 따뜻한 음식도 찾게되지만

이상하게 달달한 간식이 왜이리 생각나는지 ㅋㅋ




마트에서 살수 있는 삼립 참참만쥬

참 부드럽고 달달한 간식중 하나인 만쥬

그냥 먹는것보다 흰우유랑 먹음 진짜 환상입니다 ㅋㅋㅋ





총 320g / 10개

크기가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에요






속에 하얀 앙금이 들어 있는데

한입 깨물면 그냥 사르르 녹는 맛~

가격은 마트에서 세일해서 이천원 안쪽으로 구매했어요





개당 칼로니는 1개 32g 당 106칼로리

달달한 간식이라 개당 칼로리가 좀 높지요

맛있다고 너무 많이 드시지 마세요 ㅎㅎ




갈색의 만쥬 위에 통깨가 한가득 뿌려져 있어서

먹을때 식감도 좋고 꽤 먹음직스러워요





크기는 한입에 먹기에는 좀 크고

두세입정도 가능한 크기





안에 하얀 앙금이 한가득

예전에 먹었던 만쥬보다 조금 덜 단느낌이라

더 맛있었던 참참만쥬

요즘은 다양한 빵과 간식들이 넘쳐나지만

가끔 추억이 있는 요런 간식도 종종 생각나서 찾게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