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오리온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 

 

롯데마트몰에서 구매한 오리온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

465g 12개입으로 정가가 4,800원인데 마감세일로 50% 할인금액 2,400원에 구입했네요

오리온 초코파이는 뭐 워낙에 유명한 간식이라 ㅋㅋ 어릴 때부터 먹어왔던 추억의 달달 구리 파이 중 하나지요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는 겨울 시즌 한정 판매 제품이래요

제가 구매한 것은 유통기한이 6월 23일까지.. 유통기한 임박상품이라 세일 중인가 봐요

 

 

진한 초콜릿 맛 카카오 케이크에 베리잼이 들어있어 상큼한 맛이 나는 초코파이

라즈베리퓨레, 딸기, 크랜베리 3가지 베리 함유

 

 

원재료명과 상세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초코파이 1개 38g의 칼로리는 163칼로리

해피베리쇼콜라 2개 먹으면 밥 한 공기 칼로리네요 ㅋㅋ

 

 

개봉함과 동시에 달달 구리 한 진한 초콜릿 냄새가 확~

어렸을 땐 초코파이도 꽤 컸던 것 같은데 내손이 커져서 그런가 초코파이가 왜 이리 작아 보일까요

점점 빅파이 느낌으로 변해가는 크기 ㅎㅎ

 

 

일반 초코파이랑 안이 좀 다르죠

마시멜로 위에 촉촉하고 검게 보이는 게 베리잼인가 봐요

상큼한 베리잼을 기대했는데 카카오맛이 강해서 그런지 상큼한 맛은 거의 묻힌 것 같아요

한입 먹어보면 부드럽고 촉촉한데 어디서 먹어 본 맛!  몽쉘 카카오 케이크랑 비슷한 맛이에요

아메리카노 한잔이랑 같이 먹으니 잘 어울려요

한정 판매 제품이라 이젠 못 먹는 건가? 개인적으로 그냥 초코파이보다 이게 더 맛난 듯

좀 더 사다가 냉동실에 얼려둘까 봐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