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장성 칵테일 토마토 1kg 

 

요즘 장보면서 느끼는 건데 물가가 너무 올랐어요

계란 30개 가격도 여전하고 대파 한 단 가격은 조금 내린 것 같구 장바구니 몇 개 넣으면 바로 오만원이 넘어버리네요

과일 가격들은 바나나 빼고 다 비싸고

장성 칵테일 토마토 1kg에 8,980원 일반 토마토 가격은 거의 비슷하네요

 

 

토마토가 건강에 좋다고 해서 구입은 하는데 막상 아이들은 잘 안 먹는다죠 ㅋㅋ

그래서 구입해본게 색이 예쁜 장성 칵테일 토마토

달콤하고 아삭한 식감에 풍부한 과즙! 새콤한 맛이라지만 맛은 그냥 토마토죠 ㅎㅎ

일반 토마토보단 약간 더 맛있는 정도더라고요

 

 

주황색도 있고 노란색도 있어서 일단 시각적으로 즐거워서 아이들도 호기심을 가질만해요

 

 

일반 토마토보다는 작고 방울토마토보단 조금 큰 편이에요 

 

 

4 가지 색의 칵테일 토마토 이 중에서 어떤 게 제일 맛있을지~

 

 

4가지 색의 토마토라 반으로 잘라놓으니 다른 과일을 먹는 기분이 들어요

4가지가 약간씩 맛이 다 다르긴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노랑 - 주황 - 빨강 - 흑 이 순서대로 가장 맛이 좋았어요 ㅋㅋ

이건 입맛에 따라 다르겠지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