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밤에 출출할때

라면보다 간편하게 먹는 다양한 시리얼들

아침에 간편하게 먹고 나가기에도 좋지요 ㅋ

캘로그 콘푸로스트는

가장 자주 사는 시리얼이에요




콘푸로스트 으외로 발음이 어렵다 ㅋㅋ

콘프레이크 콘푸라이트

회사별로 이름이 다 비슷비슷해요



캘로그 콘푸로스트 600g

마트가격은 사천원 초반대로

양도 꽤 많은 편이에요

맛은 다 비슷비슷해서

그냥 마트할인중인 시리얼이나

가격이 저렴한걸로 사는편이에요

요즘 과자 한개가격도 만만치 않죠

우유를 부어 한끼 식사로 먹으면

제법 포만감이 들어 과자보다 괜찮더라고요



콘푸로스트는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완전 취향저격

예전에 단맛이 없는 너무 건강한 맛으로

구매한번 해봤는데 역시나 안먹게되더라고요

역시나 콘푸로스트와 우유가 만나

달달하게 변한 우유를 쭉 먹어줘야 제맛인듯



우유와 같이 먹으면

11가진 비타민과 무기질을 섭취할수 있다고해요



콘푸로스트 30g당 칼로리가 116칼로리

근데 시리얼 먹을때 30g씩 드시는 분 계신가요?ㅋㅋ

저랑 남편은 그릇에 수북하게 담아놓고 먹는 편이라

우유까지 부어서 마시니

야밤에 먹을땐 정말 소량만 먹어야할듯



지퍼백포장이 아니라서

개봉후엔 밀폐통에 보관하고 먹는 중이에요



출출할때 그냥 과자처럼 먹어도

식감이 바삭바삭

달달하니 맛있어요



역시나 우유를 부어야 더 꿀맛

저는 우유에 흠뻑 젖은 콘푸레이크가 맛있어서

3분 정도 놔뒀다 먹거든요

남편은 바삭바삭하게

우유를 붓자마자 바로 먹은편

같이 사는 부부의 입맛도 이렇게 다르네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