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급성방광염으로

몇일 고생하다 이제 좀 살것 같네요

전 이번에 방광염이 처음인데

꽤 많은분들이 방광염으로 

병원에 간다고하더라고요



크랜베리가 방광염에 좋다고 해서

구매는 일단 해봤는데

이것만으로 좋아지긴 힘들것 같아

여성 질유산균도 주문해놨어요

방광염에 걸리니깐

소변 볼때마다 어찌나 괴롭던지 ㅠㅠ

소변을 참지 못하고 

조금만 늦어도 진짜 싸는줄 알았다는..

오줌소태도 그렇지만

소변 볼때 찌릿찌릿한 통증을 넘어서

바늘로 찌르는듯한 통증이 너무 힘들었어요



방광염도 재발도 자주 하는 병이라니

앞으로 예방차원에서라도

크랜베리주스랑 여성유산균은

당분간 꾸준히 챙겨먹어야할듯

그 불편함과 통증을 다시 겪고 싶지 않네요



오션스프레이 크랜베리쥬스가

쿠팡배송으로 없어서

일단 랭거스 크랜베리 쥬스로 구매

1.89리터 2개에 쿠팡가로 10,710원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은듯



원산지는 미국이네요


칼로리랑 영양정보는

사진에 상세히 나와있어요



하이닥 건강정보를 보니

크랜베리 속 마뇨산 성분이

요로상피에 요로감염균이 접착하는것을

방지하는 기능이 있어

방광염에 도움이 된다고 나와있더라고요



크랜베리주스니깐

색도 붉은빛 ㅋ

당연 새콤달콤한 맛이겠지요?



예상대로 새콤한맛이 좀 강하면서

많이 달지 않은맛

물타서 드시는분도 있지만

전 그냥 이대로 먹기에 좋던데요

약간 홍초느낌이에요

쿠팡 상품평을 보니깐

다들 방광염에 좋다고 해서 구매했다고 ㅋㅋ

구매한 분들 상품평이 

크랜베리주스가 방광염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여성분들은 챙겨먹으면 좋겠네요

이것만으로 좋아진거라 할 수 없지만

저도 효과는 좀 있는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