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방광염때문에

몇일 고생하다가

방광염 재발방지를 위해

랭거스 크랜베리쥬스랑 같이 구입한

데일리원 람노서스 이브 유산균이에요



여성유산균은 저도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거라

정보가 별로 없어요 ㅠ

가격은 60알 쿠팡가 24,780

쿠팡은 늘 가격변동이 출렁출렁하는데

일주일전과 지금 가격은 거의 동일해요

하루 한알이니 두달치 유산균이네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한알씩 먹고 있어요



다른 쇼핑몰에 비해

쿠팡은 제품 후기 랭킹에따라

쿠팡 체험단 자격요건이 생겨서 그런지

진짜 긴 장문의 상품후기가 많아서

제품 사기전에 항상 쿠팡에서 정보를 많이 얻어요

예전엔 너무 과대포장이었던 쿠팡이

요즘은 제품박스도 없이 그냥

이상태로 비닐팩에 담겨 배송이됨;;

배송상태는 좀 불만스럽네요



데일리원 람노서스 이브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캐나다 직수입 건강기능식품



장건강에 좋은 유산균 캡슐

1캡슐당 500억 CFU를 투입하여

유산균이 자연적으로 사멸하더라도

최소 100억 CFU가 유지되는 제품이래요

말이 좀 어렵다는 ㅋ

암튼 살아서 가는 유산균이

저정도 수치라는 건가봐요



유통기한도 아주 넉넉한 편이고

개봉후에는 냉장보관필수에요



요 캡슐이 식물성 캡슐이라고 하는데

크기는 많이 크지 않은편이고

캡슐이 덮혀 있는 모양새라

가끔 목으로 넘어갈때 부드럽지가 않더라고요

매끈하면 더 좋을텐데..



상품평을 보면 질염 방광염 변비에

모두 효과를 봤다고 다들 난리난리 ㅋㅋ

하루에 변을 두번씩 본다거나;;

질 분비물이 적어졌다는 분들

가려움증이 사라졌다는 분도 계시고

지금 일주일째 먹고 있는데

저는 크게 달라진 효과는 못느끼겠더라고요

그냥 약을 먹으니 도움이 되겠지 정도..

질건강이나 방광쪽은 아직 잘 모르겠고

제가 느끼기엔 일단 변비엔 도움이 되는듯

많이 딱딱했던 응가가 부드러워졌어요

그렇다고 매일 변을 보는건 아니에요

원래 변비 증상이 좀 심해서 ㅠㅠ

여성 유산균을 먹는다고

이것도 다른 건강식품처럼

즉각적인 반응이 오는걸 기대하긴 힘들어요

기본적으로 3달은 꾸준히 먹어줘야 효과를 본다네요

3달은 꾸준히 먹어보고

효과좀 봤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