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퀴진 미니돈까스

에어프라이어 180도 10분 조리법


예전에 도시락 싸서 학교 다니던 생각이나서

라퀴진 미니돈까스를 구매해봤어요

도시락반찬에 미니돈까스가 들어 있으면

기분이 좋았던 시절 ㅋㅋ

그땐 그랬지...ㅎㅎ



마트에서 1+1 행사중이길래

380g 두팩에 가격은 4,980원에 구매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

근데 저는 이안에 돼지고기가

다짐육인지 모르고 샀어요 

구워서 보니 다짐육이더라고요




식품유형이 분쇄가공육제품이라고 나와있는데

마트도 요즘은 온라인으로만 사다보니

꼼꼼하게 확인을 못하게되네요



팬으로 조리시 4~5분 인데

얼마전에 구입한 에어프라이어 테스트도 할겸

저는 에어프라이어 구워봤어요



라퀴진

미식의 나라 프랑스에서 

훌륭한 요리 조리법을 뜻하는 말

레스토랑에서 맛보단 훌륭한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두껍고 큰 돈까스는 프라이팬에 구우면

겉만 타고 속은 안 믹어 있지만

이런 미니돈까스는 프라이팬에 잠깐 구워도

금방 바삭하게 익어요

조리법은 편한대로~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냉동상태의 미니돈까스 10개를

에어프라이어에 겹치지 않게 놓고

미니돈까스의 표면에 식용유를 골고루 바른뒤

약 180도에서 10분 조리

조리 중간에 한번 뒤집어 익히면 더욱 좋다네요



요즘은 도시락 싸서 다니는 사람이 별로 없지만

미니돈까스는 도시락반찬으로도 인기만점이에요 ㅋ



라퀴진 미니돈까스 380g 한봉지에

꽤 많은 양의 미니돈까스가 들어 있네요



크기는 어른들은 한입에

아이들은 한입 두입에 먹기 좋은 크기



겉면이 오돌토돌한 느낌이라

구워보니 바삭한 식감은 괜찮더라고요



에어프라이어 실리콘팟에

미니 돈까스 10개를 올리고

오일을 약간 발라줬어요



조리법대로 10분 조리한건데

하나도 안익었네요 ㅋㅋ



다시 시간조절해서 돌리다보면

돈까스 익는 냄새가 올라와요

그럼 뒤집어서 또 익히기



에어프라이어에 익히니

팬에 조리하는것보다

 시간이 두배이상 걸리네요

확실히 기름에 튀긴게 아니라

보기에도 말라보이고

 맛있어 보이진 않더라고요

약간 담백하면서 바삭한 식감은 나요



안에 보면 다짐육이 보이죠?

케첩이 필요없을 정도로 간은 짭조름한듯



돈까스소스를 뿌려 먹으면

조금더 맛있어져요

누린내까진 아니고  비릿하게..

약간 냄새도 나는것 같고

생각했던것만큼 맛있진 않았던...

내돈내고 산 후기니깐 솔직하게 ㅋㅋ


에어프라이어 테스트하려고

에어프라이어 구웠으나

이 미니돈까스는 기름 자작하게 붓고

팬에 구워야겠네요

2번째 먹을때는 팬에 구웠는데

에어프라이어 구운것보다 맛있더라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