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베이커리 & 샌드위치 메뉴

다크 초콜릿 칩 머핀

어니언 베이컨 체다치즈 파니니


하루는 날씨가 너무 덥고

하루는 비가 와서 춥고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

어린이날 외출하고 돌아오면서

간만에 스타벅스에 들려봤어요

커피도 한잔 마시고

출출해서 빵도 사구

스벅 안엔 역시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스타벅스 다크 초콜릿칩 머핀

가격 3,300원



프랑시 고급 초콜릿 회사인 발로나사의

그랑크루 과나하 초콜릿을 함유한

다크 초콜릿칩 머핀

머핀 반죽에 다크 초콜릿 칩을 넣고

위엔 피칸을 토핑해 구웠다네요



내용량 108g에 칼로리 510칼로리

요 작은거 하나가 칼로리가 510 ㅋㅋ

가격은 스타벅스 메뉴중 저렴한 편에 속하나

칼로리는 샌드위치만큼 높아요



오늘도 내 뱃속에 이 칼로리를 저장 ㅠㅠ



시커먼 비주얼에 초콜릿칩이 쏙쏙

위에 피칸이 큼직하게 올라가 있는데

제 눈에는 꽤나 먹음직스럽게 보여요



달달하면서 약간 초콜릿의 쌉싸름한 맛이 나요

근데 전체적으로 단맛이 좀 강해서

먹다보면 약간 질리더라고요 ㅋㅋ

남편이랑 반씩 나워서 먹음



스타벅스 어니언 베이컨 체다치즈 파니니

가격 6,300원



베이컨에 체다 치즈

거기에 볶음 양파와

매콤한 치폴레 마요소스로 만든

치아바타 파니니



내용량 175g에 칼로리는 508칼로리



치폴레마요네즈소스는

매콤한 멕시코산 고추를 이용해

매콤하면서 산뜻한 풍미의 마요네즈소스래요

마요네즈소스가 고소한맛은 좋은데

먹다보면 약간 느끼해요 ㅋㅋ

여기에 매콤한 맛이 더해지면서

약간 느끼할수 있는 마요네즈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고요



볶은 양파가 넉넉하게 들어있어요

혹시나 약간 갈색이 날까싶었지만

그냥 하얗게 볶은 양파

볶은 양파의 향도 괜찮고

씹으면 양파의 단맛이 올라와요



안에 구운 베이컨과 체다치즈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약간 짭조름한 맛

마요네즈소스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서 먹으니

빵도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전체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맛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