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소에 우동을 좋아해서

마트에 파는 우동이란 우동은

종류별로 다 먹어보는듯 ㅋㅋ


이번에 구매한 우동은

롯데마트몰에서 판매되는

요리하다 정통 가쓰오우동이에요



Yorihada

셰프가 요리하다

요리하다는 전문 셰프들이 개발한

전세계의 요리레시피상품으로

최상의 맛의 퀄리티를 추구한다고 나와있네요



요리하다 정통 가쓰오우동 2인분 

가격은 3,580원

cj가쓰오 우동하고 가격은 거의 비슷한듯



cj가쓰오 우동과 차이가 있다면

이 안에 유부가 들어 있다는건데요

유부가 들어 있어서 은근 별미였어요



우동 끓이는 법은

라면이랑 거의 똑같지요

물이 끓으면 액상스프와

우동면을 넣고

나중에 후레이크와 가쓰오팩을 넣어

섞어서 먹으면 되는 제품



우동 한그릇의 칼로리

1인분 237g 당 칼로리는 417칼로리

나트륨이 와우 ㅋㅋㅋ

우동국물이 맛있어도

국물은 너무 많이 먹지 않는걸로



이 안에 들어 있는 가쓰오부시

기존에 먹던 우동에 들어 있는 가쓰오부시보다

양도 더 많은 편이고

너무 가루가 아니라서 더 괜찮아보이네요



출출할때 우동 한그릇

여름엔 잘 안먹게되지만

겨울엔 진짜 자주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

유부까지 들어간 후레이크라

건더기가 더 푸짐해보이는 느낌



미역이 들어간진 몰랐는데

육수에 미역을 넣어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맛이 일품인 가쓰오우동이래요




면발도 탱글탱글하고

국물이 진하면서 시원해요

이 안에 유부 건져먹는 재미가 있어서

맛나게 먹은것 같아요

롯데마트몰에서 세일할때 구입해서

2980원에 구입한것 같은데

세일 좀 자주했으면 좋겠네요 ㅋㅋ

요즘 라면보단 우동을 더 자주 먹게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