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콤 한돈 불고기

간장 양념 불고기 600g


기존에 온라인으로 장을 보던 마트가

홈페이지가 리뉴얼 되면서 느려진것 같아

다시 gs슈퍼마켓으로 돌아갔네요

간만에 gs슈퍼마켓에 들어가보니

땡처리제품이란게 생겼더라고요

유통기한 마감상품을 땡처리제품으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해요

대신 gs슈퍼마켓은

거의 당일 배송은 힘들고

다음날 배송 1차 2차로만 배송이되네요



맨날 반찬 만들기도 지겹고

간만에 제품으로 불고기를 구매해봤어요

김치에 불고기 하나면

밥 한공기는 그냥 먹을 수 있죠 ㅋㅋ



달콤 한돈 불고기 600g

현재 마트가격으로 세일해서 5,900원

전 땡처리제품으로 구매해서 3,900원

고기는 국내산 돼지고기가 맞지만

부위가 뒷다리 후지에요

뒷다리는 원래 가격이 저렴한 부위 중 하나죠



개봉해보니 달달한 냄새가 가장 먼저 나고

고기는 얇게 썰려 있는 편이에요

뒷다리는 이렇게 얇게 썰려있어야

불고기로 먹을때 부드러워요




간단하게 양파, 고추, 대파, 당근만

조금 추가해서 휘리릭 볶아주기만 하면 

간장 불고기 완성 ㅋㅋ



근데 간장 불고기인데

색이 너무 허옇네요

맛을 안보고 색만 보면

아주 싱거워보이는 색이에요



당근이랑 양파를 넣어 볶다가

매콤하게 청양고추좀 썰어 넣고

대파도 숭숭 잘라넣구



이게 다 익은 달콤 한돈 불고기에요

채소 때문에 그런가

더 허옇게 보인다는



뭔가 싱거울것 같지만

채소를 넣었는데도 간은 충분해요

간장을 더 넣을까 했는데 넣었으면 짤것 같네요

짭조름 하면서 달달한맛

국물도 약간 자작해서

당면까지 넣고 싶은데

집에 당면이 읍네요 ㅎㅎ

외식할때 먹던 그 비슷한 맛이기도 하고

고기 누린내는 안나는데

집에서 양념한것과는

약간 다른 냄새와 향이 나는건

어쩔수 없는듯

간편함에 가끔씩 사먹게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