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트에서 귀욤귀욤한 

고양이 간식캔이 보이길래 

처음 구매해본

캣퓨어 미니캔 닭가슴살



참치 /  닭가슴살

게맛살 / 대구살

4가지 맛이 있어요



아무래도 비릿하고 꼬릿한 냄새나는걸

싫어하는 우리냥이라

저는 닭가슴살로 일단 구매해봤어요

각 30g * 6캔

마트가격으로 3,800원



우리냥이는 간식 파우치나 간식캔 모두

한번에 다 먹는걸 본적이 없어서..

한번에 다 먹질 못해서

반으로 나눠서 주고

남은건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주는 편이에요

소용량이라 한번에 다

먹을 수 있는 양이라

남은걸 보관할일이 없겠더라고요



제품에 나와 있는 사진을 보면

부드러운 푸딩같은 모양이에요



고양이 간식캔이 너무 앙증맞아요 ㅋㅋ

박스안에 거치대가 같이 들어 있더라고요

세워서 보관하기에도 딱 ~



개봉해서 냄새를 맡아보니

약간 꼬릿꼬릿한 냄새가 나긴해요 ㅎㅎ



그냥 입에 들어가면 살살 녹을것 같은 비주얼

부드러운 타입이라

부담없이 먹기에 좋아 보이더라고요



다른 냥이들처럼

캣퓨어 미니캔은

한번에 깔끔하게 다 먹어주니 다행

기존에 먹던 고양이 간식에 비해

기호성은 떨어지는 편이라

3일이나 4일에 한번정도 주는 편

워낙에 냥이들도 사람처럼

 입맛이 다 다르잖아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