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에 구입한 냥이용품 중

제일 만족스러운 제품

힐링타임 꿀잼놀이터 바스락 고양이 방석



우리집 고양이가 사용하던

방석이 좀 낡은것 같아서

이번에 새로운 제품으로 구입해봤어요



< 꿀잼 바스락 놀이터 >

이름이 왜 바스락인가 했더니

고양이 방석을 만져보면

바스락바스락 소리가 나요 ㅎㅎ

고양이들이 비닐을 좋아하잖아요

그래서 그런가 더 좋아하더라고요



방석을 개봉하기도 전에

우리 냥이는 이미 흥분상태

방석 안에 마따따비와 캣닢이 들어 있어

개봉을 안해도 새어나온 냄새 맡고

아주 난리가 납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도 않고

비싸지도 않은 중간정도인데

만져보면 아주 두툼하고

폭신폭신 쿠션감이 좋아요

가격대비 만족



고양이 방석은 제일 고민이 되는게

털이 너무 붙는다는것

소재가 굵고 두꺼운 면으로 만들어서

원단 자체가 두툼하고

털을 떼어내기가 좀 수월한 소재에요

그리고 발톱으로 긁어도

쉽게 뜯어지지 않는 재질이라

그점도 괜찮네요



방석 색상도 맘에 들고

고양이 캐릭터도 너무 앙증맞아요 ㅋㅋ

고양이 캐릭터들은

정말 사랑이죠~



두꺼운 로프줄에 미니 캣닢쿠션이 하나 달려있어요

흔들어 주면

고양이가 참 좋아라하네요



힐링타임 꿀잼놀이터...




우리냥이도 꿀잼놀이터 방석을 보자마자

 물고 빨고 난리난리 ㅋㅋ



앞쪽만 기대서 베개처럼 비고 자기도 하고

요즘은 이 방석위에서

식빵을 자주 구워요

우리 냥이도 아주 만족스러운듯



캣타워나 고양이집

 박스안에 넣어주기 좋은

폭신폭신한 방석이에요



대 크기는  51cm에 35cm 이에요

냥이 몸무게가 4kg 조금 넘기 때문에

저는 대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잘때는 웅크리고 자는 편이라

저 방석위에서 아주 편안하게 누워서 자요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저 방석위에서만 자요

방석위 껌딱지가 되어버렸음 ㅎㅎ

방석 말고 쿠션도 있던데

담번 쿠팡에 고양이 모래 주문할때

쿠션도 하나 사볼까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