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고양이 파우치 구입하면서

사은품으로 간식이 딸려왔네요

입맛 까탈스런 우리냥이는

간식도 맘에 안들면 먹지를 않거든요

간식같은거 사은품으로 오면

먹여보고 잘 먹으면 재구매하고 ㅋㅋ



사은품으로 깃털장난감 같은거 말고

이런 간식류를 주는거 너무 좋아요

어릴때는 깃털 흔들어 주면 참 좋아라했는데

고양이가 나이를 먹어갈수록

깃털따윈 관심도 없다는 ㅠㅠ



퓨리나 팬시피스트 고양이 파우치는

우리 냥이가 제일 좋아하는 파우치에요

4종을 바꿔가면서 먹이고 있어요



사은품으로 받은

퓨리나 프리스키 파티믹스 치즈크레이지

60g 한봉지 가격은

2500원 정도 하네요



제품패키지에 냥이 넘 귀엽지 않나요?

냥이들은 다 사랑스럽고 이뻐요

요런 사진만 봐도 입가에 미소가 ㅋㅋㅋ



리얼치즈로 만든 고양이간식

프리스키 파티믹스 치즈그레이지~

오리지날 /  믹스그릴 /  비치사이드

치즈 크레이지/ 피크닉 /  캘리포니아

이렇게 총 6종류가 있어요



3가지 맛이 믹스된 간식이라

질리지 않게

냥이들에게 간식으로 줄수 있겠네요



상세한 원료 설명은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급여방법

간식으로 급여시엔

성묘기준 하루에 1kg당

적정량은 파티믹스 4알



파티믹스는 성묘를 위한 100% 완전균형영양간식

이걸 주식으로 먹이는 분은 없겠죠?

제품 상세페이지엔

1알당 1.2칼로리 미만이라고 나오더라고요



개봉해서 냄새를 맡아보니

꼬릿꼬릿한 치즈냄새는 안나요 ㅋㅋ

모양이 4가지 모양이네요



우리냥이가 좋아하는 간식 중 하나가

템테이션이거든요

프리스키 파티믹스 치즈크레이지도

템테이션만큼이나 잘 먹어주네요

냥이가 씹는 소리를 들어보면

오독오독 바삭바삭한 식감인듯

정해진 양만 줘야하는데

파티믹스 봉지만 보면 

간식 달라고 냥냥 ㅋㅋㅋ

팬시피스트 파우치 사면서

다른 종류도 몇가지 같이 사봐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