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민감한 고양이 귀청소

요즘 에티펫 귀깨끗물티슈를 사용하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내 귀는 면봉으로 팍팍 파도

냥이 귀는 그렇게 못하죠 ㅎㅎ

냥이 귀청소 할때마다

상처가 나지 않을까 늘 조심스러워요



에티펫 치아깨끗 물티슈는

마트에서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요것도 아주 맘에 들어요

습식사료와 간식파우치를 자주 먹이다보니

먹일때마다 칫솔로 양치시키기는 힘들어서

물티슈로 송곳니랑

앞니정도만 닦아주기에도 편해요



고양이 귀청소 전용 면봉으로

귀청소 한번 하려고 하면

너무 거부감을 보여요

물티슈는 괜찮겠다 싶어 구매해봤는데

면봉보단 덜 싫어하더라고요



에티펫 귀청소 물티슈는

상쾌한 향?

생각보다 진한 향이 나는편인데

구매하고 배송받자마자 개봉해서

 고양이 코에 대봤어요

냥이도 싫어하지 않고

냄새를 한참 맡네요



귀청소 물티슈 사용법

시트를 꺼내 강아지나 고양이

귀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마사지 하듯 부드럽게 닦아주면 끝!



바깥쪽은 손가락에 물티슈를 말아서

부드럽게 닦아 주고

가끔 면봉에 끼워서 안쪽도 

한번씩 닦아 주고 있어요



여닫는 부분이 접착력이 좋아서

한봉 다 사용하도록

수분감이 잘 유지가 됩니다



수분감이 아주 좋아 촉촉하고

약간 도톰한 편이에요

크기는 일반 물티슈의 절반정도 되는 크기에요

양쪽 귀를 다 닦는데는 문제가 없어요



고양이 귓속 한번 보기 힘들다 

잠자고 있을때 

귓속 한번씩 들여다보고

지저분하면 귀청소 시작 ㅋㅋ

우리 냥이는 꼭 한쪽 귀만 지저분해지네요



귓속이 아주 지저분하진 않은 상태

먼지가 많이 나는 모래를 쓰면

귓속이 더 지저분해지는것고 같고

요즘 날이 쌀쌀해서

물티슈가 너무 차가워요

손으로 감싸서 따뜻하게 한뒤에

살살 닦아주면되니 

고양이 귀청소가 더 쉬워진것 같네요

면봉으로 귀청소하면

움찔움찔 놀라는데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주니 거부감이 덜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