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냥이가 좋아하는 숨숨집

택배가 오면 박스를 탐내는 우리집 고양이 ㅋㅋ

박스 안에 들어가서 구멍사이로

바깥세상을 숨어서 보는걸 좋아해요



이제 날도 슬슬 추워질것 같고

고양이가 포근하게 잠자기 좋은

숨숨집을 하나 구매해봤는데요

우리냥이는 처음부터 잘 사용해주더라고요

< 딩동펫 고양이 숨숨집 공룡알 대형 그레이 >



숨숨집 안에 포함된 방석이에요



방석이 생각보다 얇아서

집에 있는 폭신폭신한 방석도 

같이 넣어주면 좋겠더라고요




색상이 그레이와 다크그레이 2가지에요

개인적으로 다크그레이가 더 끌리긴 하는데

우리집 냥이가 하얀털이라 ㅋㅋ

털 붙은게 너무 티가 날것 같아서

전 그레이로 선택했어요

소재는 폴리에스테르 소재래요



조립은 복잡하지 않고

위 아래 분리된 지퍼만

잘 맞춰서 채워주면 조립 끝



앞엔 들어가는 입구가 적당한 크기로 뚫려 있어요

우리 냥이가 4.5kg이라

저는 대형으로 구매했는데

가격이 17,800원

소형은 더 저렴해요

아가들은 소형이면 충분할듯



뒷면에 고양이 발바닥 모양

구멍이 송송 ㅋㅋ

넘 앙증맞네요

이 구멍으로 집사랑 장난치며 놀기에 좋아요



눌러보면 쑥하고 꺼질것 같지만

생각보다 탄탄해요

힘껏 눌러도 모양이 잘 유지가 됩니다



지퍼를 채워 조립완료

사용하지 않을때는 지퍼를 열어

분리해서 보관하면 자리차지도 덜하겠어요



고양이 숨숨집 모양이

동글동글하니

색상도 아주 맘에 쏙 들어요



집사가 조립하자 마자

호기심을 보이면서 숨숨집 안으로 쏙!!

구석구석 냄새 맡아보며 탐색중 ㅎㅎ



겨울이되면 아마도 숨숨집에 들어가서

나오지 않을것 같은 예감이ㅋㅋ

조용히 포근하게 잘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준것 같아

저렴한 가격에 잘 산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