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호성 좋은 고양이 간식 파우치

제가 주로 구매하는건

팬시피스트 소고기애호박

이번에 연어는 처음 사보는데

이것도 기호성이 참 좋네요



고양이 간식캔 살때마다

저도 참 고민을 많이해요

배송료 때문에 거의 박스로 구매하는데

아무리 좋은것이라 해도

우리집 냥이 입맛에 안맞으면 먹지를 않거든요

고양이 간식파우치에 저는 

방광염 약을 섞여서 먹이기 때문에

집에 없으면 절대 안돼요 ㅋㅋ



옥션에 펫플러스라고 해서

매달 이달의 브랜드 쿠폰을 주거든요

이번달은 팬시피스트 15%할인쿠폰을 줘서

우리집 냥이가 좋아하는 

간식 파우치를 더 저렴하게 득템

고등어나 연어는 잘 안먹는데

팬시피스트 연어도 아주 잘 먹더라고요

역시 기호성 하나는 끝내주는듯



요건 팬시피스트 인스퍼레이션

치킨 사진 인데요

종류마다 약간씩 다른 채소들이

같이 들어 있어요

저는 이대로 주기보다는

물을 좀 섞어서 먹여요

물을 섞어서 줘도 잘 먹어줍니다


치킨도 아주 잘 먹어주는 간식이예요

팬시피스트 인스퍼레이션 4종은

전체적으로 냄새가 꾸리꾸리하지 않고

사람이 맡아봐도 참 거부감이 없는,,

심지어 아주 맛있는 냄새가 나요 ㅎㅎ

저도 종종 구매했던 고양이 간식이

바로 챠오츄르입니다

노노재팬에 보면 차오추르 대체할만한

다른 상품들이 나와 있지요

근데 이중에서 먹여본건 아직 없어요

챠오츄르 대체할만한 간식을

찾고 있는 중이였어요



이번에 팬시피스트 12개입을 구매하면

퓨레키스를 사은품으로 2스틱을 줍니다

평소에 팬시피스트 제품을 

잘 먹는 우리집 냥이라

울냥이 입에도 잘 맞을것 같은 기대감



팬시피스트 츄레키스 참치퓨레 with 닭가슴살 플레이크

참치퓨레 with 참치 플레이크

생후 12개월 이후 냥이부터 먹을 수 있어요

성분과 원료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용량은 챠오츄르보다 약간 적고

가격검색을 해보니

가격도 조금 더 비싼편이네요

수입판매원은 롯데네슬레코리아..음...

이제 고양이 간식 구매할때도

생각할게 너무 많은 시기

머리아프다 증말


챠오츄르보다 보다 냄새는 덜 강하고

고소한 냄새가 나요

색도 농도도 약간 더 진한 느낌

챠오츄르 줄때처럼 아주 잘 받아 먹네요 ㅋㅋ

사은품으로 받은거 다 먹이면

일단 퓨레키스 조금 사놓고

노노재팬에 나온 챠오츄르 대체상품도

찾아서 구매한번 해봐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