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집 냥이 입맛에 맞는

간식캔 고르기 참 어렵다 ㅠㅠ

얼마전 냥카페 회원분의 추천으로 간식캔을 샀는데

입에 대지도 않는 나쁜 고양이

간식캔에 혓바닥 한번 담가보고

바로 휙 돌아서 쳐다보지도 않네요 ㅋㅋ



고양이마다 입맛이 다르겠지만

우리냥이는 고등어, 연어 이런건 잘 안먹더라고요



우리냥이가 제일 좋아하는 팬시피스트

팬시피스트가 기호성 하나는 참 좋은것 같아요

팬시피스트 엘레강트 메들리

프리마베라 치킨

간식캔 이름이 왜 이렇게 어려운게냥 ㅋㅋ

일단 보이는게 닭고기, 토마토, 당근, 시금치 등등등



팬시피스트 인스퍼레이션

소고기도 잘 먹어주니

이것도 잘 먹을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역시나 그릇 설거지를 해주시는 울집 냥이



냄새가 고소하고 담백한 냄새가 나요

고양이 간식캔인데 참 맛있게도 생겼죠 ㅋㅋ

캔 따면서 집사가 침흘리기..

집사가 맡아봐도 참 좋은 냄새가 납니다

저는 간식캔에 물을 적당히 섞어서 먹이는데도

잘 먹어주네요


붉은색 토마토도 보이고

푸릇한 시금치도 보이구요

적당히 국물촉촉 스타일

건더기 입자가 크기 않아서 남김 없이 잘 먹어주네요

큰 건더기가 있는 간식은

국물만 할짝거리고 건더기만 남겨놓더라고요

암튼 참 입맛하난 까탈스럽네요

매일 하루한알씩 방광염 약을 먹고 있어서

기호성 좋은 간식캔을 준비해둬야

약 먹이기가 쉬워요

겨울이라 그런지 확실히 물 마시는 횟수도 줄어든것 같구

진짜 매일매일이 물먹이기 전쟁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