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간식 쉬바 수제수프 파우치

짜 먹는 고양이 간식 쉬바 멜티스틱



쉬바 파우치는 기호성도 좋고

입맛 까탈스런 우리 냥이가 잘 먹어줘서

종종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이번에 사은품이 괜찮아서

쉬바 수제수프를 구매해봤어요

사은품으로 쉬바멜티스틱과 

사각 캣닢쿠션도 받았답니다 ㅋㅋ



다른 집사님들의 상품평을 보니

캣닢쿠션을 고양이가 너무 좋아라 한더니

정말 포장 개봉도 하지 않았는데 

난리가 나네요 ㅋㅋ



집사가 사진 찍는동안

울 냥이는 바닥에 뒹굴고 난리났네요 ㅎㅎ



제품에 대문짝 만하게 일본어가 적혀있어서

일본 제품인가 저도 순간 헛갈렸어요

제품 상세페이지에

원산지가 태국이며

한국 마즈가 수입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크게 공지사항으로 적어놨더라고요

요즘 상황이 민감한 때라 ㅋㅋ


쉬바 수제 수프 종류는 3가지

1. 참치 닭가슴살

2. 참치 게맛살 연어

3. 참치 가다랑어포

파우치당 40g으로

한번에 다 먹기 좋은 양이에요

저는 참치 닭가슴살과 참치 가다랑어포로

2가지를 구매해봤어요




주식파우치는 아니고 

수분 보충용 간식파우치



개봉해서 보니 아주 그냥 국물이 한가득이죠

약간의 건더기와

주황색 당근이 둥둥

냄새는 아주 비릿하진 않으나

우리냥이가 아주 잘 먹는 편은 아니었어요

아쉬워서 먹는 다는 느낌 ㅋㅋ



요건 참치 닭가슴살

이건 개봉해서 주자마자 포풍흡입

가다랑어포보다 비린내가 거의 없다보니

훨씬 좋아하더라고요



나중에 보니 국물 한방울 남기지 않고

다 먹어치웠더라고요

약간 비릿하거나 꼬릿한 냄새가 나면

우리집 냥이는 잘 안먹어요

고양이 입맛에 맞춰

이것저것 준비하려니 집사가 늘 바쁨 ㅠㅠ




요게 짜먹는 고양이 간식

쉬바멜티 스틱



지난번에 사은품으로 받은

팬시피스트 퓨레키스도 기호성이 좋았거든요

쉬바 멜티스틱도 기호성이 너무 좋아요

짜먹는 고양이 간식안에 뭐가 들었길래

이렇게 다 기호성이 좋은지

참치맛과 닭고기맛 2가지

우열을 가릴수 없이 너무 잘 먹어주네요



쉬바 멜티스틱도 잘 먹어주니

 요것도 한박스 구매해놔야겠네요

요즘 겨울철이라 물 먹는 횟수가 또 줄어든것 같아요

우리집 냥이가 나이가 많다보니

더 신경써야할게 많아요

아가때는 가리지 않고 다 잘 먹어줬는데

해가 바뀔수록 점점 더 입맛이 까탈스러워지네요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