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에 케라미카 커트러리 그레이색을 사보고

너무 맘에 들어서 아이보리색도 구입했어요




케라미카 커트러리세트 아이보리색

매번 블랙만 사용하다가 아이보리색을 써보니

아주 산뜻한 느낌이네요 ㅋㅋ




아이보리색을 주문해놓고 배송을 기다리는데

품절이라고 전화가 왔어요

대체상품으로 핑크로 보내준다고 하더니

딱 하나 남은게 있다고 해서

겨우겨우 받은 아이보리네요

배송받은 박스는 다 찢어지고 난리지만

그건 뭐 별로 상관없지요 선물용이 아니기에 ㅎㅎ




배송받았을때 포장상태입니다

비닐로 개별포장되어 있어요




젓가락과 수저 한식세트

케라미카 커트러리는 수저모양이 삽같아요

유광이 아닌 무광이라 너무 맘에 들어요








제품상세페이지에도 작은 흠이 있을수 있고

마감이 매끄럽지 않을수 있다고 나와있는데요

실제로 보면 마감이 아주 잘된 느낌은 아니예요

작은 흠들이 보이지만 크게 문제될건 없구요




나이프와 포크

나이프는 꽤 묵직하고

썰어보니 잘 썰리고 좋네요



포크는 세척할때 사이사이 잘 씻어줘야해요

안에 검은게 막 끼어 있어서 세척하는데 좀 힘들었던..



2018/04/13 - [리뷰/생활리뷰] - 케라미카 커트러리 그레이

앞전에 구매했던 그레이색도 괜찮은데

개인적으로 실물을 보니

아이보리색이 훨씬 이뻐요 ㅎㅎ


큐티폴은 참 예쁘고 고급스럽지만

풀세트 가격이 좀 부담스럽고

기분전환삼아 구매하기 좋은 케라미카 커트러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