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구입한 이랜드몰

모던하우스 대나무로 만든 뱀부찜기예요

오늘 이랜드몰에 들어가보니

이 사이즈는 품절이네요




얼마전에 이달의 특가로 완전 저렴하게 사긴했는데

크기가 너무 작아요 ㅋㅋ

왕교자 2개~3개 정도 들어갈 사이즈





정상가가 12,900원인데 세일로 3,870원에 구매

2단으로 소량의 만두 쪄먹을때 괜찮긴 한것 같은데

뱀부찜기 살때는 집에 있는 냄비도 고려해봐야해요

너무 작아서 맞는 냄비가 없어서 사용을 못했던 ㅋㅋ

지름이 15CM 높이 13CM






그래도 2단이라 1인분씩 만두쪄먹기엔 충분해요

먼지가 많이 묻어있고 깨끗하게 세척해서

건조대에 올려놨는데

건조도 금방 되네요






딤섬같은거 소량 쪄먹기에 괜찮아보여요

만두쪄서 용기 그대로 먹어봤는데

괜히 더 맛있어 보이는 기분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