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구입한 우드플레이트 원형도마와 치즈보드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너무 이뻐요

나무제품들은 차갑지 않고

자연스럽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블로그 이웃분이 원형 나무도마에

예쁘게 플레이팅해서 음식사진을 올렸더라고요

너무 예뻐서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고

저도 구매했어요 ㅋㅋ





오가닉 에코우드 원형도마

구입한곳은 스푼센스라는 온라인쇼핑몰이예요

앞뒤 양면모두 사용이 가능한 원형도마





가격은 M사이즈는 13,800원

지름: 30cm / 높이 2cm

L사이즈는 17,500

지름 32cm / 높이 2.3cm

너비 2cm차이로 가격 차이가 좀 나다보니

그냥 m사이즈로 구매했는데

크기가 딱 좋네요




아카시아 원목으로 만들진 제품이예요

그냥 칼질하는 도마로 사용하기보단

그냥 음식 플레이팅 용도로 사용하는데 좋을듯해요



2cm두께로 약간 묵직한 느낌이고

튼튼하고 탄탄해 보여요

뭣보다 나무무늬가 예쁘게 잘 빠져서 완전 만족



오가닉 에코우드 치즈보드

제일 큰 사이즈~





제일 큰사이즈로 선택했는데

더 큰 사이즈가 있으면 좋겠네요

가격은 5,200원으로 정말 저렴하다는 생각이들어요

나무무늬는 치즈보드가 훨씬 맘에 들어요

자연스러운 느낌도 좋구~

음식플레이팅하기에도 좋고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기도 하죠

디퓨저와 드라이플라워같은거 올려놓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도 괜찮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