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베이킹할때 준비해야할 여러가지 재료들이 많은데

꼭 필요한계 계량컵이죠

집에 파이렉스 묵직한 계량컵 두개가 있지만

파티 베이킹 계량컵은 보자마자 귀여워서 구매했어요 ㅋㅋ

귀엽기도 하지만 디자인 너무 이뻐요

완전 예쁜 미니 계량컵



보통 요리 프로그램에 나온 레시피의

물 한컵은 200ml

종이컵 용량이 180ml~ 200ml예요

매번 일회용품 사용하면 안좋기도 하고

이번에 구매한 미니 계량컵은 손잡이가 있어서 꽤 편하네요







가격대는 대략 사천원

스텐 계량컵도 4천원정도 해요

개인적으로 투명한 재질의 계량컵이

 계량하기에 더 편하더라고요





원산지 일본으로 표기가 되어 있고

계량컵에 홈이 나 있어 액체류를 따를때 안정적이예요








유리가 아니라서 아주 가벼운 느낌

계량할때 자주 사용하다보면

변색이 될것 같기도 한데

아직 구입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건 잘 모르겠어요




설탕 /  우유 / 밀가루

3가지 계량이 각각의 면에 따로 표기가 되어 있어요










손잡이가 있어서 편하고

고리가 있어서 건조하기도 쉽고 

수납하기에도 좋더라고요

암튼 구입하고 나서 요즘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종이컵용량의 계량컵

밥솥살때 하나씩 들어 있는 플라스틱컵이예요

오래 사용하다보니 변색이 됐어요

투명하고 맑은 느낌의

파티 계량컵~ 계량할맛 나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