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돈내산 후기

코비 셀카봉 삼각대


예전에 핸드폰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셀카봉 사용하다

금방 망가져서 ㅋㅋ

이번에 조금 비싼 코비 셀카봉구매

셀카봉이랑 삼각대 겸용이라

더 활용만점 일것 같아요

가끔 동영상 찍을때 손으로 들고 찍으면

흔들림이 심하더라고요



핸드폰 셀카봉 삼각대지만

고프로 장착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고프로가 없으니 이건 잘 보르겠어요

고프로는 별로 구매품을 사야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사이즈는 37*214*30

길이는 80센치정도 가능해요



일단 개봉해서 보니

디자인이 너무 이쁘네요

블랙과 레드

기존에 사용하던 셀카봉에 비해

탄탄하면서 디자인도 맘에 쏙 ㅋ



무게감은 보이는것보다

훨씬 가볍고

가방에 넣어 다니기에도 

부담이 없는 크기에요



블루투스 리모콘이 있어

사진 찍기가 훨씬 편하더라고요



코비 셀카봉 삼각대는

작은 조명이 있어서

야간촬영에도 조금은 도움이 되겠어요



조명은 자석처럼 붙였다

떼었다 손쉽게 부착이 가능해요



조명은 일단 연결해서 충전해줘야

사용이 가능해요


오늘도 제품사용설명서는

또 블로그에 저장 ㅋㅋ

매번 잃어버리다보니

블로그에 꼭 올려두게되네요


처음엔 손에 안익어서

약간 불편한데

익숙해지면 편하게 세우고

삼각대설치할수 있을것 같아요

약간 빡빡한 느낌이 있지만

그래야 안정적인것 같구요



핸드폰을 잡아주는

거치대부분도 아주 탄탄한 느낌이에요



사용설명서만 읽어보면

누구나 쉽게 블루투스 무선 리모콘을

 설정할수 있어요

사진 찍히는 속도도 좋고 쉬워요



가로세로 원하는 방향으로

회전도 가능하고

이번 셀카봉은 튼튼해서

 좀 오래 사용할것 같네요

이제 코로나도 진정이 된것 같으니

주말에 나가서 사진 좀 찍어봐야겠네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