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텐바이텐 복덩이 이벤트 당촘

배송비 2500원 내고 받은 복돼지파우치예요



예전에도 텐바이텐에서 복불복택배박스 이벤트 참여해서

캔들하나 받은 생각이 나네요 ㅋㅋ

1일 1회 즉석당첨으로 복돼지가 당첨되면

배송비만 결재하면 되는 이벤트예요

친구한테 공유하면 1회 더 추가로 뽑을 수 있고요



행운의 복돼지 복덩이 파우치 안엔

텐바이텐 기프트 카드가 한장 들어 있어요

텐바이텐 기프트 카드 뒷면에 고유번호를 입력하면

최대 백만원까지 들어 있는 카드래요 ㅋㅋ

저는 입력해보니 천원 ㅎㅎㅎ

백만원 기프트카드 당첨되는 사람은 얼마나 좋을까요

당장 장바구니에 담아 놓은걸 바로 싹다 구매할수 있겠다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